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레오 UFO 마사지기 사용 후기, 장단점 리뷰

생활의 지혜/패션, 뷰티

by 2020. 5. 8. 19:33

본문

민감성에 수부지라는 최악의 피부를 가지고 태어난 탓에 뷰티 디바이스를 이것 저것 써본 편입니다. 그 중 제 최애 브랜드는 바로 포레오(FOREO)입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만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데, 우리나라에는 루나 미니 2 진동클렌저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업그레이드 버전인 루나 미니 3 진동클렌저도 나와서 써봤는데 역시나 좋더군요.

 

 

포레오 루나 미니 3 전동 클렌저

 

 

전동 클렌저를 비롯한 포레오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시간을 아껴준다'는 겁니다.

 

보통 뷰티 디바이스들은 시간을 내서 사용해야 하고 그게 귀찮아서 점점 더 사용을 안 하게 됩니다.

그런데 포레오는 기존에 하던 걸 좀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래서 계속 쓰게 되죠.

 

포레오 UFO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존에는 10~20분씩 걸려서 하던 마스크팩을 1분 30초만에 할 수 있는 데다가, 마사지 샵에서 관리 받는 느낌까지 납니다.

 

 

포레오 UFO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포레오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링을 빼내고 거기에 마스크팩을 놓은 다음, 다시 링으로 고정시킵니다. 그리고 전원을 켜서 마사지를 시작하면 됩니다.

 

 

이렇게 링이 분리됩니다.

 

 

전 포레오 UFO를 3달 전부터 본격적으로 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레오 UFO 장점

 

1. 매일 하게 됩니다

마스크팩을 90초만에 할 수 있으니 간편해서 계속 하게 됩니다.

 

2. 괜히 힐링하는 느낌

온열 기능과 쿨링 기능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마스크팩으로 얼굴을 마사지할 뿐인데... 힐링하는 느낌이 납니다. 발리의 고급 스파 샵에 있는 느낌이랄까요. 특히 밤에 하면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3. 여드름이 없어져요!

저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 수분이 조금만 부족하면 바로 여드름이 생깁니다.

포레오 UFO를 쓰니 수분이 탄탄해져서 그런지 여드름이 없어지더군요.

 

4. 충전을 자주 안 해도 됩니다

1년에 한 두번 충전하면 된다더니, 정말 그렇습니다. 처음에 충전하고 그 이후에 한 번도 한 적이 없어요. 충전 케이블이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ㅜㅜ

 

 

 

 

 

 

포레오 UFO 단점

 

1. 쿨링 기능은 앱과 연동을 시켜야 합니다

앱에 버튼만 하나 누르면 되는 건데도 가끔은 귀찮게 느껴지더군요. 저는 온열 기능을 자주 써서 큰 불편은 없습니다만, 쿨링 기능을 쓰시는 분들은 귀찮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2. 포레오 마스크팩만 쓸 수 있습니다

UFO 크기에 맞춘 포레오 마스크팩만 쓸 수 있습니다. 저는 Night 제품과 잘 맞아서 그것만 쓰는데, 사람에 따라 포레오 마스크팩이 피부에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경우 기존 마스크팩을 잘라서 써도 된다고는 합니다.

 

 

 

종합적으로 봤을 때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앞으로도 계속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습니다. 공식 판매처인데 최저가이고 판매자분이 친절하더라구요.

 

 

포레오 신개념 마스크팩 UFO (FOREO UFO) : 스몰톡

[스몰톡] 휴가 같은 일상을 선물합니다 🌴

smartstore.naver.com

 

포레오 UFO 전용 Night 마스크팩 7개입 (FOREO MASK NIGHT) : 스몰톡

[스몰톡] 휴가 같은 일상을 선물합니다 🌴

smartstore.naver.com

 

포레오 UFO 전용 Day 마스크팩 7개입 (FOREO MASK DAY) : 스몰톡

[스몰톡] 휴가 같은 일상을 선물합니다 🌴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